본문 바로가기

Lafuma since 1930

PRESS

LAFUMA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라푸마, 여름 패션 완성할 ‘로브 라인’ 출시



LF(대표 오규식)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올 여름 시즌 핵심 유행 아이템으로 부상한 로브 제품 라인을 출시, LF몰에서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푸마가 출시하는 ‘로브 라인’은 시원하고 부드러운 착용감, 몸을 따라 흐르는 자연스러운 핏, 화려한 플라워 패턴, 허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스트랩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일상의 멋스러운 캐주얼룩부터 휴양지 느낌 물씬 풍기는 바캉스 패션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전통적으로 ‘로브(Robe)’는 실내에서 입는 길고 느슨한 가운을 뜻했지만 휴양지에서 입는 비치웨어 가운으로 점차 의미가 확장됐다. 최근에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와 맞물려 일상에서도 로브의 영역이 크게 확대, 올 여름 패션을 완성할 필수 아이템으로 로브가 부상하고 있다.



포인트 가디건 형태로 흰 티셔츠와 청바지 위에 걸치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비키니 혹은 원피스와 함께 코디하면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해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체형을 커버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라푸마는 로브 라인 출시를 기념해 6월 11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 로브 제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 및 10%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로브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팁 정보를 제공한다. 총 다섯 가지 다양한 플라워 패턴으로 출시된 라푸마의 로브 제품과 출시 기념 이벤트는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