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fuma since 1930

PRESS

LAFUMA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LF 라푸마, 대세 보이그룹 ‘세븐틴’ 사인회 초대 이벤트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오는 11월 20일 진행 예정인 ‘세븐틴’ 팬사인회를 맞아 26일부터 11월 12일까지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푸마가 준비한 ‘세븐틴’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는 라푸마 제품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세븐틴 팬사인회 스크래치 응모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백화점, 가두점, 아울렛의 라푸마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진행된다.


응모권의 번호를 라푸마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전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세븐틴 팬사인회 초청권을, 100명에게는 라푸마 이너탑 또는 양말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응모권 지급 기간은 11월 12일까지, 지급된 응모권 등록 기간은 11월 14일까지이며, 추첨 최종 발표는 11월 16일 라푸마 홈페이지 내 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한편,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대세 보이그룹 ‘세븐틴’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라푸마는 세븐틴과 함께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와 영상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것은 물론 세븐틴 굿즈를 활용한 ‘세븐틴 패키지’ 협업 제품을 기획해 완판을 기록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