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fuma since 1930

PRESS

LAFUMA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혁신DNA로 2018 점프업] 라푸마,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형 아웃도어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도심형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를 제안한다.

라푸마는 올 봄·여름 시즌에는 일상 속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형 아웃도어가 핵심 트렌드로 부상할 것으로 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장기적인 경기 불황으로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트렌드가 확산되고 아웃도어 시장의 영역이 확장됨에 따라 아웃도어 활동에서는 물론 도심에서도 자주 입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라푸마는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가지면서도 캐주얼로도 적극 활용 가능한 활용도 높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라푸마 트레킹 방수 재킷’은 방수와 투습 기능이 우수한 하이드로테크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외부로부터 수분을 철저히 차단하고 인체에서 발생하는 습기는 신속히 배출해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용은 소매에 절개 라인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활동성을 자랑하며 이중 포켓 구조로 수납성이 용이하다. 앞면보다 뒷면의 길이가 긴 언밸런스 기장감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더했으며 감각적인 톤온톤의 배색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탈부착이 가능한 모자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활용하기 유용하다. 네이비, 그린 2가지 색상이다. 여성용은 안감 삽입형 방수 재킷으로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에는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감으로 다양한 핏의 하의와 매치하기 좋으며 간결하면서도 톤온톤 배색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트레킹룩을 연출할 수 있다. 네이비와 화사한 레드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외에도 근교 산행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AIR VENT 트레킹화’, 등판의 양옆의 스트랩을 당겨 등판 프레임의 굴곡을 조절 할 수 있는 FX-VENT(Flexible Ventilation) 등판 시스템이 적용된 배낭 등이 있다.


이화영 LF 라푸마 디자인실장 수석은 “최근 아웃도어 시장에 불어온 캐주얼화 영향과 함께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아웃도어 고유의 기능성은 탑재시키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가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