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fuma since 1930

PRESS

LAFUMA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도심 한복판에서 최초로 시도된 대규모 캠핑 이벤트! 라푸마 `리듬캠핑` 성료



LF 라푸마 ‘리듬캠핑’ 9월 20일 용산가족공원서 진행, 3천여명 시민의 관심 속에 성황리 끝

성시경, 김태우 등 인기가수 콘서트와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캠핑이 결합한 신개념 이벤트로 호평




LF(대표 구본걸, http://www.lfcorp.com)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의 ‘리듬캠핑’ 행사가 3천여명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9월 20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된 라푸마 ‘리듬캠핑’은 화창한 가을 날씨 속에 사전에 신청한 3천명의 시민이 용산가족공원에 운집하며 막을 올렸다. 신나는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당일 현장에서는 OX퀴즈, 부스별 경품행사 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흥겨운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2시부터는 라푸마 F/W 신제품인 FX 듀오 프로텍 및 신상품 라인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이 준비됐다. ‘FX 듀오 프로텍’은 라푸마에서 자체 개발해 특허를 획득한 다중경도 중창(미드솔)을 사용, 보행 및 트레일워킹 시 무릎 내측 부하를 감소시키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특히, 이날 프레젠테이션 때 ‘FX 듀오 프로텍’ 개발 총책임자인 사이먼루시 박사가 싱가포르에서 방한해 직접 제품을 설명하는 시간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행사 중반부터 ‘리듬캠핑’ 콘서트존에서는 본격적으로 인기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졌다. 리듬캠핑 1부 콘서트 무대에는 인기 힙합 뮤지션 빈지노와 명품보컬 케이윌의 멋진 무대가 1시간 동안 진행됐다. 뒤를 이어 2시간 가량 진행된 2부 콘서트 무대에는 라푸마의 새 모델인 제임스가 소속된 로열 파이럿츠와 가수 김태우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마지막으로 감미로운 목소리의 성시경이 등장해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콘서트 이후에는 캠핑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감성을 자극하는 영화가 상영되며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 리듬캠핑이 끝이 났다.


이날 라푸마는 ‘리듬캠핑’ 참가자를 위한 특전으로, 캠핑의 필수아이템인 캠핑용 돗자리와 무릎담요 중 하나를 당일 현장에서 증정했다. 이외에도 리엔케이의 정품 마스크팩 선물 및 CJ프레시안, 스니커즈, 프링글스, 스테프핫도그에서 협찬한 다양한 간식과 음료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됐다.


LF 마케팅 실장 이관섭상무는 “’리듬캠핑’이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최초로 시도된 대규모 캠핑 이벤트여서 인지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것 같다”며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 룩과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라푸마는 앞으로도 라푸마 만의 독특한 시그니쳐 이벤트로 브랜드의 진정성을 전달하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