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fuma since 1930

PRESS

LAFUMA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할머니부터 이모까지 에잇포켓이 열린다’ 라푸마, 키즈라인 ‘라푸마 i’ 론칭




`키즈(Kids)’가 최근 계속되는 경기불황 속 유통업계의 새로운 돌파구로 떠올랐다. 저출산 시대에 한 가정에서 한 명만 낳아 귀하게 키운 자녀를 뜻하는 ‘골드키즈(Gold Kids)’ 붐을 비롯해 부모와 조부모, 삼촌, 고모, 외삼촌, 이모 등 8명이 한 아이를 위해 지갑을 연다는 의미의 ‘에잇포켓키즈(8-Pocket Kids)’의 신조어가 생겨나는 등 아이를 향한 소비는 불황을 모르고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과 맞물려 최근 패션, 스포츠, 아웃도어업계에서도 새롭게 키즈라인을 론칭하고 키즈 단독매장을 오픈하는 등 성인라인과 함께 키즈라인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신세대 부모 사이에서 아이와 동일한 옷을 함께 입는 트윈룩, 시밀러룩 등이 패션 트렌드로 떠오른 것 또한 키즈라인 열풍에 한 몫하고 있다.


LF(대표:구본걸, 오규식 www.lfcorp.com)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론칭한 키즈라인 ‘라푸마i’도 올 가을부터 본격적인 전개를 시작했다. ‘라푸마 i’는 라푸마 이노센스(innocence)의 줄임말로, 순수한 우리 아이를 뜻한다. 브랜드 특유의 프랑스 디자인 감성과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기능성을 특화하여 ‘에잇포켓’의 마음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라푸마i’ 제품들은 다운 재킷부터 신발까지 라푸마 성인 제품과 비슷한 디자인의 아이템들로 제작돼 다가오는 가을, 겨울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한다.

LF 마케팅실 이관섭 상무는 “키즈열풍은 아웃도어업계뿐만 아니라 가구, 뷰티, 백화점 등 유통업계 전반적인 분위기”라며 “라푸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트렌디한 스타일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라고 전했다.

라푸마 키즈라인 ‘라푸마i’에 대한 구입 및 자세한 정보는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www.lafumakorea.co.kr) 및 LF몰(www.lfmall.co.kr)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