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fuma since 1930

LAFUMA LIFE

일상을 Refresh 하는 모든 순간을 LAFUMA와 함께하세요

ENERGETIC TRAVEL @MADIVES

신혼여행지로 가장 선호 받는 나라 몰디브, 여느 커플처럼 리조트에서의 휴식만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엔 여행 테마를 바꿔보는 건 어떨까? 몰디브는 천혜의 경관을 배경으로 그 어느 곳보다 에너제틱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 이유만으로도 특별한 휴가를 원하는 커플들을 위한 올 여름휴가지로 선택받기에 충분하다.



몰디브는 인천에서 약 12시간 정도 떨어진 인도양 중남부에 위치한 국가로, 수 천 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말레 공항에 도착해 각 섬으로 배를 타고 이동하게 되는데, 세계적인 리조트 포 시즌스 호텔이 위치한 쿠다후라의 경우, 다른 휴양지에서는 경험하지 못할 최고의 럭셔리한 시간을 선사하기로 유명하다.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요가와 쿠킹클래스 같은 특별한 경험도 빼놓지 말아야 할 즐길 거리다. 이 모든 것들이 인도양의 드넓은 바다 위에서 펼쳐진다는 것만으로도 평생의 잊지 못할 경험으로 남을 거다.



휴양지에서의 액티비티라면 방갈로에서 즐기는 수영 정도를 생각하지만, 몰디브에서는 생각보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바다 휴양지로 유명한 곳에서 진행되는 스노클링이나 바다낚시, 카누 체험 등으로 제대로 된 일탈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쿠다후라의 경우 서핑 포인트와도 매우 인접해 서핑을 경험해보고 싶은 이들에게는 최고의 대안이 될 수 있다. 덕분에 디너를 위한 드레스업을 준비함과 동시에,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위한 아이템들도 함께 챙겨가는 준비성이 필요하다.




ITEMS for ENERGETIC TRAVEL

BOARD SHORTS



휴가지에서 가장 필요한 아이템인 보드 쇼츠는, 수영복이나 래시가드와 매치하는 하의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가벼운 나들이를 위한 일상복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기에 남녀 모두에게 실용적이다. 올해 보드 쇼츠는 데일리 웨어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이는데, 일상을 위한 보드 쇼츠를 고를 땐, 너무 짧지 않은 길이의, 주머니 등이 잘 갖춰진 실용적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DAILY LOOK AT THE BEACH



휴양지에서의 데일리룩은 좀 더 자유로워질 필요가 있다. 화사한 컬러와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쇼츠는 올여름 데일리룩의 일등공신이 될 예정이니 꼭 챙길 것. 심플한 디자인의 헨리넥과 매치한다면 휴양지 특유의 여유로운 감성을 잘 살릴 수 있다. 폴로셔츠 디자인의 원피스는 데일리룩으로도 좋지만, 캐주얼한 디너 자리에서도 손색이 없어 활용도가 높다. 남성들을 위한 시어서커 소재의 쇼츠는 티셔츠와 셔츠 모두 잘 어울릴, 캐주얼과 포멀을 넘나드는 전천후 아이템으로, 이번 휴가에 꼭 챙겨가야 하는 아이템이다.


RASH GUARD



장시간 바닷물과 햇빛에 노출된 피부를 회복시키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래시 가드는 이런 외부의 자극을 미리 방지함과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액티비티를 위한 아이템이 된다.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는 모노톤의 래시 가드는 휴양지뿐 아니라 워터파크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SANDAL



샌들은 휴양지에서 반드시 챙겨가야 하는 신발이다. 어글리 스니커즈 트렌드는 샌들에도 이어진다. 간편한 플립플랍과 함께 다채로운 아웃솔 디자인의 샌들로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샌들이 부담스러운 자리엔 슬립온을 추천한다. 매시 소재로 된 슬립온은 섬머 슈즈의 기능성을 유지하면서도 포멀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BALL CAP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태양이 내리쬐는 만큼, 액티비티를 즐길 때 볼캡을 쓰는 건 피부 보호를 위해 필수적이다. 볼캡을 고를 땐 ‘쿨맥스’ 같은 시원한 착용감을 줄 수 있는 소재나, 자외선 차단 등 여름을 위한 기능들을 꼼꼼히 따져보는 게 좋다. 매시 소재 볼캡은 휴양지에서 더욱 사랑 받는다. 통풍이 잘 될 뿐 아니라, 더욱 에너제틱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OUTERWEAR - ROBE & HOOD COAT



바닷가 휴양지의 밤 날씨는 의외로 녹록지 않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 조금이라도 더 밤바다의 낭만을 느끼고자 한다면 로브나 후드 코트 같은 가벼운 겉옷은 꼭 준비하는 것이 좋다. 가벼운 부피의 패커블 제품이라면 짐을 챙길 때도 부담이 없어 좋다.


* TRAVEL GUIDE for MALDIVES



대한항공과 캐세이퍼시픽, 싱가포르항공 등을 통해 몰디브로 가는 항공편을 예약할 수 있다. 필수적으로 경유를 해야 하는 긴 일정이지만, 리조트에 도착하는 즉시 피로가 풀릴 만큼 매력적인 여행지임은 분명하다. 요즘은 많은 여행 전문 사이트를 통해 본인의 취향에 맞는 패키지 상품들을 고를 수 있는 만큼 꼼꼼히 검색을 해본다면 아름답고 멋진 휴가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올해는 8월 5일부터 1주일 간 몰디브 서핑 챔피언십이 진행되니, 이 기간에 일정을 맞춰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